MinJJang

강남구청역 맛집_강남쪽갈비 본문

리뷰/맛집

강남구청역 맛집_강남쪽갈비

romeo905 2019. 5. 29. 09: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있는 쪽갈비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고기 굽는 거 좀 피할 수 도 있지만 저는 워낙 고기를 좋와해서 소개 드립니다.

사실 작년에 한번 갔었던 곳이기도 한데 그때도 너무나 맛있었고 손님이 많아서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짜~~안~~~ 먼저 메뉴를 소개 드립니다.

이 집의 가장 메인 메뉴는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아니고 ㅎㅎ 소금구이쪽갈비 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날 양념쪽갈비도 같이 먹었는데 양념쪽갈비도 매콤하고 맛있었지만 양념 때문에 

오히려 쪽갈비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매콤한 거 좋와하는 분들은 매운쪽갈비도 있으니 원하는 취향으로

초이스 하면 될 듯 합니다.

아무튼 저의 입맛에는 소금구이쪽갈비가 맛있었습니다. 갑자기 생각나니 또 먹고 싶네요~~ㅜ.ㅜ

 


 

짜~~안 요렇게 기본 양념과 반찬이 셋팅 되었습니다~ 죠기 잘보시면 돼지껍데기를 써비스로 나오는 게 특징이에요~

저희는 쪽갈비 1차로 구워먹고 껍데기를 먹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작년에 같을때는 이렇게 세련된 인테리어가 아니었는데 요렇게 네온 스탈일로 인테리어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그리고 장갑을 끼고 먹을 수 있도록 주시는데 잘 보시면 샤넬 입니다.~~ㅋㅋ 별거 아닌데 탐났다는.......


지금 봐도 군침 도네요~~ㅜ.ㅜ 아 정말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사장님이 굽기 전에 간단하게 굽는 방법을 설명해주세요

딱 시키는 데로만 구우시면 딱 알맞게 구워진 쪽갈비가 완성 됩니다. 한눈 팔면 타버리니 집중 집중.

알맞게 구워진 쪽갈비와 소맥 한잔~~ 캬~~~~~~~~~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와할 만 한 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좋왔습니다.

저는 모든 고기는 신선하고 육질이 좋으면 맛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집은 좋은 고기를 쓰시는 것 같아요~. 잡내도 없고 적당히 살도 많아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강남구청역 쪽에서 맛집을 찾아 방황하시다면 강추 드립니다. 다만 요기도 늦게 가시면 자리를 보장 할 수 없으니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이 필수일 듯 합니다.

이상 내 돈주고 찾아다니면서 먹어 본 강남구청역 맛집 "강남쪽갈비" 리뷰 였습니다.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낚식당_역삼동 맛집  (0) 2019.04.26
태능골 리뷰(돼지갈비)  (0) 2019.04.10
MinJJang]논현동_할매숯불닭갈비  (0) 2019.03.21
[Minjjang]먹태가 맛있는 집_노가리  (0) 2019.03.19
[MinJJang]사과나무집_차숙이  (0) 2019.03.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