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Jang

[MinJJang]샤오미 미에어프로 리뷰 본문

리뷰/IT

[MinJJang]샤오미 미에어프로 리뷰

romeo905 2019. 3. 26. 11:30

샤오미 미에어프로 리뷰

 

 

엄청나게 고민고민하여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리뷰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저의 생각을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저의 첫번째 블로그 주제이기도 한 미세먼지 탓에 저와 가족의 건강이 엄청 걱정되었어요~

그런데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자니 가격과 성능의 비교가 쉽지 않더라구요~

고민고민하다 결국 가성비 제품을 찾아보았고 단연 샤오미 미에어를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저렴한 가격

2. 온도와 습도 미세먼지 지수를 파악할수 있는 LED창

3. 어플과 연동되어 관리가 가능함

4.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필터의 가격과 구매 편이성

 

 

위와 같은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은 고가의 제품 또는 다른 브랜드의 제품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주문한 샤오미 미에어 프로 !!!!!!

 

역시 박싱이 깔끔하고 견고하게 배송되어 기분 좋았습니다.~~   

열어보니 잘 보호 될 수 있도록 스트롬폼이 설명서와 같이 있네요~~

뒷모습이에요~ 중상단에 초기화하는 버튼이 있어요~~

죠 버튼과 제품 상단의 전원 버튼을 눌러줘야 어플과 동기화가 되요....

뒷면 하단에 커버를 열어보니 필터가 들어있고 돼지코랑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앞면입니다~ LED창은 보호필터가 붙어있네요~ 요거는 떼어주셔야 합니다 ㅎ

앞모습이에요~ 전원을 키고 앱과 동기화시켰더니 어플로 컨트럴이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지수를 색깔과 수치로 확인 되니 안심이 됩니다~.

정확도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믿어 보는 걸로. ㅋ

밑에 잘 보니 온도와 습도가 표기 됩니다.

총 모드는 세가지입니다.  1. 오토 모드  2. 취침모드  3. 사용자모드

생각보다 조용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앱과 연동이 저는 맘에 드네요~

또 그렇게 무겁지 않아서 밑에 이동식 바퀴 추가 많이 하시는 것 같던데 저는 그닥 필요없을 듯 하네요.

이상 미에어 프로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리뷰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UEFEEL_Mini_fan  (0) 2019.08.21
애플워치  (0) 2019.08.14
아이폰 언제 바꿔야 할까??  (0) 2019.04.19
아이폰 SE2 출시에 대하여  (0) 2019.04.03
[MinJJang]일렉트로룩스_ZB3106AK  (0) 2019.03.25
Comments